Untitled Document
   
 
 
   
     
 
   
 
 
VACUUM valves

Vacuum Valves |   진공 게이트 밸브 

본문

ANSI, ISO, JIS, or Special Flanges

Vacuum Research(VRC) 밸브는 추가 비용없이 거의 모든 플랜지 또는 플랜지 조합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한쪽 플랜지에 ISO와 다른쪽 플랜지에 ANSI를 쉽게 결합 할 수 있습니다. 한쪽 플랜지의 경우 4 인치, 다른쪽 플랜지의 경우 6 인치와 같은 다른 크기의 결합도 있습니다.
 

큰 컨덕턴스 (High Conductance)

35 년 전에 소개 된 VRC의 대형 포트 설계는 매우 높은 컨덕턴스를 제공합니다. ANSI, ISO 및 JIS 플랜지의 최대 포트 크기는 크라이오, 터보 또는 확산 펌프에서 최고 속도를 제공합니다.
 

만족 보장 (Satisfaction Guaranteed)

VRC사는 거의 50 년 동안 고진공 밸브를 제작 해 왔으며, 세계적 수준의 제품 품질과 고객 서비스로 명성을 얻고 있습니다. 만약 VRC 밸브에 만족하지 않으면 다시 보내십시오.
 

장수명

알루미늄 밸브의 경우 250,000 회 이상 사이클. 이는 1 년 동안 24 시간 / 일,  2 분마다 한 번의 사이클입니다. 옵션으로 백만사이클 설계가 가능합니다.
 

진공 & 압력

VRC사 밸브는 양 방향의 양압에 대해 밀봉 상태를 유지합니다. 최대 3 기압 차압까지 밀봉 및 개방
 

전기모터, 공기 또는 수동 액추에이터 (Electric Motor, Air or Manual Actuators)

모든 VRC사 게이트 밸브에는 3 가지 유형의 액추에이터가 제공됩니다. 수동 액추에이터는 가장 저렴합니다. 전기 공압 액추에이터는 70psi (4.9kg / cm) 압축 공기를 사용하고 솔레노이드를 포함합니다 (귀사에 가장 편리한 솔레노이드 전압 지정). 전동 모터 액추에이터는 고토크 서보 모터를 사용하며, 115V 또는 230V, 1Ø 50 또는 60Hz에서 작동합니다. CE 마크 포함.

러핑과 게이지 포트 (Roughing and Gauge Ports)

옵션용 게이지 및 러핑 포트를 위한 6 개의 위치가 있으며 옵션 기능에 설명 되었습니다.
 

위치 표시기, 리미트 스위치 (Position Indicators, Limit Switches)

밸브 위치의 시각적 위치 표시는 모든 밸브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원격 표시를 위한 리미트 스위치는 옵션 기능에 설명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