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VACUUM valves

Vacuum Valves |   각종 진공밸브 

본문

스테인레스 & 알루미늄 진공밸브 (Stainless & Aluminum Vacuum Valves)

알루미늄 또는 스테인리스 스틸의 원형 및 직사각형 밸브. 게이트 및 앵글 스타일; KF-16 ~ 900 mm의 포트 크기;  1 인치 ~ 36 인치 ANSI, ISO, JIS 또는 Conflat® 플랜지. 수동, 공압 및 전동 액추에이터. 250,000 회 표준. 백만 사이클도 가능.
 

다양한 응용 분야를 위한 밸브

VRC사 밸브는 반도체 제조, 물리학 연구, 화학 정제 및 진공 장비 제조에 전 세계적으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VRC사의 밸브는 이온 주입기, 가속기, 사이클로트론, 전자 빔 용접기, 진공로, 질량 분석기, 우주 환경 시뮬레이터 및 광학증착기를 포함한 다양한 시스템에서 필수 구성 요소입니다.
 

Fail Safe

모든 Vacuum Research사 밸브는 정전시 빠르게 닫히도록 설치할 수 있으며, 공기 작동 식 밸브는 공기나 전기없이 수동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습니다.
 

No Leaks

모든 VRC사 밸브의 총 누출 률은 2 X 10-9 std cc/sec 미만입니다. 총 누출이란 완성 된 각 밸브가 헬륨 충전 백에서 테스트 되었음을 ​​의미합니다.
 

대응형 서비스 및 지원

VRC사의 영업 사원, 엔지니어 및 기술자는 월요일부터 금요일, 대부분의 토요일, 때로는 일요일에도 상담, 장비 지정 또는 부품 주문을 위해 공장에서 대응가능 합니다. VRC사의 고유 한 설계를 통해, 밸브 본체를 배관에서 제거하지 않고도 대부분의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VRC사에  밸브를 반품해야 하는 경우 피츠버그시/펜실베니아주에 있는 공장에서 수리 및 개선 후 반환 할 것입니다. 고객이 하실일은 RGA 번호를 요청하고 문제를 보내면 됩니다. VRC는 부품 가격 및 명목상의 인건비에 대한 수리 및 테스트를 처리합니다.
 

입증 된 제품 및 설계 혁신

VRC사가 1953 년 진공 게이트 밸브를 출시했을 때 VRC (Vacuum Research)는 고진공 산업의 선구자 중 하나였습니다. 초기 특허가 만료 된 지 오래되었지만 제품 개발 노력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완전 건식 러핑 펌프 및 넓은 범위 게이지와 같이 오늘날 우리가 제공하는 많은 제품은 진정한 최첨단 기술입니다. 더 중요한 것은 우리가 제공하는 모든 것이 품질과 신뢰성면에서 최첨단입니다. 귀하의 시스템에서 당사의 일부 구성 요소를 시험해 보시면, 귀하는 VRC사의 품질과 서비스에 만족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VRC사가 얼마나 잘할 수 있는지 보여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