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VACUUM gauges

  다이어프램 마노미터 & 게이지 

본문

광대역 0.5 to 1200 Torr, 1 to 1500 Tor

VRC사 다이어프램 마노미터는 소형 진공 측정 및 제어 기기입니다. 이 센서는 316 SS 또는 순수 실리콘 다이어프램으로 제공되며, 모든 센서는 진공뿐만 아니라 액체 또는 가스 압력을 측정 할 수 있습니다.
응답 시간은 풀 스케일에 대해 400밀리 초 미만이며, 센서는 15mm, VCR 및 KF-16을 포함한 다양한 플랜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센서와 함께 이 계측기는 아날로그 계측기와 동일한 가격으로 디지털 전자 장치의 정밀성과 고해상도를 제공합니다. 표시기와 컨트롤러는 1/4 DIN 또는 표준 원통형 기기외함으로 제공됩니다.
2중 설정점 컨트롤러는 2 개의 제어 릴레이를 작동시킵니다. 설정 값은 전면 패널에서 조정되어 미터에 표시됩니다. Push-to-set 스위치는 설정압력을 간단히 표시합니다. 릴레이에는 3 Amp 접점, SPDT가 있으며 기기 뒷면에 스크류 터미널 커넥터가 있습니다.
VRC사의 광대역 마노미터는 빠른 응답 다이어프램 센서를 사용하여, 가스 성분에 영향을받지 않는 2 ~ 1500 Torr의 고정밀 측정을 제공합니다. 2000mTorr에서 1mTorr까지의 압력에서 읽기 쉬운 녹색 LED 디스플레이는, 다이어프램 센서 옆의 변환기(Trnasducer)에 장착 된 견고한 Pirani 센서에 의해 구동됩니다. 다이어프램 및 피라니 센서는 모두 동일한 트랜스듀서 본체에 장착되며, 다이어프램 센서는 현장에서 쉽게 교체 할 수 있습니다.

센서 방향에 영향을 받지 않음

광대역 기기는 견고한 스테인리스 스틸 블록으로 가공 된 트랜스듀서 본체를 사용하며, 대류 게이지(Convection Gauge)와 달리 VRC사의 광대역 게이지 정확도는 트랜스 듀서 방향 또는 가스 조성에 영향을 받지 않습니다. 1200 Torr 센서 헤드는 다양한 플랜지 스타일의 스테인레스강 다이어프램을 제공합니다. 1500 Torr 기기는 스테인리스강 또는 실리콘 다이어프램 센서를 제공합니다.
Pirani 게이지는 다양한 스타일과 외함으로 1 ~ 2000mTorr, 0.01 ~ 100mTorr, 0.01 ~ 20Torr에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아날로그 출력, 범위의 5 %보다 우수한 정확도 및 0.3 초 시간 상수 응답 시간이 특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