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titled Document
   
 
 
   
     
 
   
 
 
VACUUM gauges

  피라니게이지 

본문

표시기 및 콘트롤러(Indicators and Controllers)-피라니 게이지 

이 소형 진공 측정 및 제어 기기는 아날로그 기기와 동일한 가격으로 디지털 전자 기기의 정밀성과 고해상도를 제공합니다. 표시기는 벤치 마운트, 배터리 구동식, 독립식, 이중 또는 다중 범위 등 다양한 스타일로 제공됩니다. VRC사의 표시기는 센서에 직접 장착하거나 측정 지점에서 최대 500 피트까지 떨어진 곳에 위치 할 수 있습니다. 이 디스플레이는 백라이트면을 쉽게 읽을 수 있으며 큰 숫자 모델 또는 옵션 LED 디스플레이를 제공합니다. VRC사의 이중 설정점 컨트롤러는 두 개의 제어 릴레이를 작동합니다. 설정 값은 전면 패널에서 조정되어 미터에 표시됩니다. Push-to-set 스위치는 설정압력을 간단히 표시합니다. 릴레이는 3 Amp Contacts, C 형, 기기 뒷면에 나사 단자 커넥터가 있습니다.
표시기와 컨트롤러 기기는 모두 1/4 DIN 또는 2.75 인치 직경 표준 외함으로 제공됩니다. 직경 2.75 인치 표준 외함은 Hastings, Varian, Televac 및 기타 아날로그 미터와 동일한 판넬에 맞습니다. 마운팅 하드웨어는 두가지 스타일에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마도 세계 최고의 게이지 튜브

VRC의 매우 견고한 센서는, 견고하고 불활성이며 귀금속으로 구성되어 있어 오랜 기간 동안 교정을 유지합니다. 금이 사용되지 않기 때문에 이 게이지는 수은 및 오일 펌프 모두에 호환됩니다. VRC사의 Pirani 타입 게이지 튜브의 낮은 125 ºC 작동 온도 (서모 파일 게이지의 절반)는, 고유 한 온도 보상 네트워크와 마찬가지로 안정성을 향상시킵니다. VRC사의 게이지 튜브는 재 보정없이 일치하며 교체 할 수 있으며 300psi까지의 작동 압력을 견딜 수 있으며 1200psi까지 테스트되었습니다. 고온 및 고압 튜브는 모든 Pirani 기기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모든 스테인리스 스틸 튜브는 실외 또는 304 SS 사용이 적절한 곳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8 인치 NPT, KF-16, Conflat, VCR-4 및 특수 플랜지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스타일과 인클로저

Pirani 게이지는 다양한 스타일과 외함으로 1 ~ 2000mTorr, .01 ~ 100mTorr, .01 ~ 20Torr로 제공됩니다. 아날로그 출력, 범위의 5 %보다 우수한 정확도 및 0.3 초 시간 상수 응답 시간이 특징입니다.